이의 제기 및 불만의 처리

 

 인증심사와 관련하여 인증신청(등록)기업이 이의제기 및 불만이 발생되었을 경우, 인증신청(등록)기업은 이러한 사항을 전화, 통신,

    공문 및 어떠한 형태로도 인증원에 제기할 수 있으며, 이러한 사항을 인증원은 해결 또는 합의할 의무가 있습니다.

 

 이의제기 및 불만의 처리는 접수일로 부터 30일 이내에 처리하여, 그 결과를 당사자에게 통보하여 드립니다.

 

 통보받은 사항이 불만족할 경우 재 신청할 수 있으며, 재 신청된 사항은 불만처리위원회에 상정하여 심의하여,

    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립니다.

 

  이의 및 불만 접수처 : 전화 02-539-9001 , 팩스 02-739-9035, 이메일 isoqa@hanmail.net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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